펜션에서 1.5km 거리에 위치
고려저수지
만수면적 28만평 규모의 큰 저수지로 고려산 및 혈구산으로 99계곡에서 흘러 내리는 물줄기를 담수로 한곳으로 주변 오염원이 없어 깨끗한 수질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Travel
만수면적 28만평 규모의 큰 저수지로 고려산 및 혈구산으로 99계곡에서 흘러 내리는 물줄기를 담수로 한곳으로 주변 오염원이 없어 깨끗한 수질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트랙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한 무동력 바퀴 썰매로 손쉽게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안전한 새로운 체험 레포츠입니다.
총길이 1km 5코스 짚라인과 18개의 어드벤처코스, 클라이밍 시설 등 다이나믹하고 스릴 넘치는 레포츠 시설을 자연휴양림 ‘티앤림’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레져테마파크.
마니산은 해발472.1m의 높이로 세 봉우리가 나란히 서있어 먼곳에서 보면 그 모양이 아름답고 웅장한 명산으로 참성단은 그 중간 봉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설명, 각종 우주관련 전시 및 우주 항공에 대한 원리를 익힐 수 있는 체험, 어이린이에게 스스로 생각하고 창의력을 키워나가는 기회를 제공하는 옥토끼우주센터.
직판장, 바로 잡아 먹는 어시장횟집촌. 바닷가에 위치해 바다내음을 맡으며 다양한 회부터 매운탕까지 식사를 할 수 있고, 포장해서 간단히 숙소에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강화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동막. 동막해변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물이 빠지면 갯벌을 들길 수도 있습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실내탕과 노천탕(15개), 황토방, 옥상 전망대, 족욕탕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천탕은 바닷가와 인접돼 있고 동시에 2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고구려 소수림왕 11년(381)에 아도화상이 처음 창건한, 단군왕검의 세 아들이 쌓았다는 전설을 간직한 삼랑성 내에 아늑히 자리잡고 있는 전등사.
조양방직은 원래 강화 섬유산업을 이끌던 방직공장으로, 1990년대에 문을 닫고 오래도록 방치된 건물을 1년 남짓 보수공사를 거쳐 조양방직 카페로 다시 탄생시켰습니다.